본문 바로가기
[이슈&트렌드]

오상진 아나운서 부인 김소영 둘째 유산 고백, 오상진 프로필

by ReviewFlix 2023. 11. 12.

방송인 오상진의 아내 김소영이 둘째 유산 소식을 밝혔다. 김소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달 너무나 갑작스럽게 뱃속의 아기가 저희 곁을 떠나게 됐다"라고 적었다.

 

 

김소영은 "다들 밤새 마음 보내주셔서 잘 읽었다. 집에 아이가 있으니, 시름에 빠져있을 새도 없이 정신없이, 평소처럼 지낼 수 있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이어 "일도 있으니 자연스럽게 일상에 복귀할 수 있었고 지금은 괜찮다. 몸도 엄청나게 챙기고 있다. 우리도 여느 때처럼 웃으며 장난치며 지내자"라고 덧붙였다.

 

 

이어 "길에서 뵙는 많은 분들도 예정일이 언제인지 반갑게 물어봐 주시고, 곧 만삭이 될 시기인데 의아해하는 분도 계시다 보니 개인적인 일이기는 하나,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적당한 시점에 말씀을 드려야겠다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일찍 헤어지게 됐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저희 세 사람도 서로 사랑하며 잘 지내려 한다"고 털어놨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감히 헤아릴 수 없지만, 개인적인 일을 꺼내기 어려우셨을텐데요. 몸도 마음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소영 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걱정입니다. 몸과 마음 잘 추스르세요", "몸조리 잘하시고, 힘내세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앞서 김소영과 오상진 부부는 지난 9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태아는 15주였다.

 

한편 MBC 아나운서 선후배 출신인 오상진·김소영은 지난 2017년 결혼해 2019년 딸을 품었다. 지난 9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오상진 프로필

 

출생 : 1980년 2월 15일[빠른생일] (43세) / 경상남도 울산시 (現 울산광역시 남구)

 

국적 : 대한민국

 

종교 : 천주교(세례명: 아브라함)

 

신체 : 179cm / 77kg / B형

 

가족

아버지 오의종, 어머니 진수연 여동생 오하루

배우자 김소영(2017년 4월 30일 결혼 ~ 현재) 장녀 오수아(2019년 9월 20일생)

 

학력

삼신국민학교 (졸업)

대현중학교 (졸업)

학성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학 98 / 학사)

 

병역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카투사)

 

데뷔 : 2005년 12월 문화방송 공채 아나운서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오상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소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